다음세대

Children HC





Children HC 어린이 목장

어린이 목장은 부모와 함께하는 올리브 블레싱 (Olive Blessing) 과 목장안에서 어린이들이 따로 모이는 어린이 목장 모임이 있습니다. 

자녀를 축복하는 올리브 블레싱 시간에는 부모가 자녀를 축복하는 시간으로, 어른과 자녀들이 다함께 둘러 앉아, 자녀들이 한주간의 삶을 나눕니다.  자녀들이 감사제목과, 기도제목을 나누고, 부모님들이 자신의 자녀, 그리고 목장안에 다른 가정의 자녀를 축복하는 기도를 합니다. 올리브 블레싱 시간은 믿음이 공유되고, 신앙이 전수됩니다. 자녀와 부모가 소통이 어려운 이 시대에 하나님안에서 공동체 안에서 서로를 알아가고 소통해가는 복된 시간입니다. 

어린이 목장은 올리브 블레싱 시간을 마치고, 자녀들끼리 함께 목장을 하는 시간입니다. 어린이 목자를 중심으로 말씀을 배우고, 공작이나 게임을 통해 말씀을 이해하고 삶을 나누는 시간이 됩니다. 목장안에서 매주 만나 시간을 함께 함으로서 서로 가족이 되어가는 귀중한 공동체 경험을 하게 됩니다. 어린이 목자는 어려서 부터, 남을 섬기는 리더가 되고, 어려움을 기도로 해결하고, 하나님께 기도할 때 응답하게 해 주시는 경험을 함으로서 교회  뿐 아니라, 이 세상의 귀한 리더의 경험을 하게 됩니다. 


                                                                       

                                                             

                                                  A group of people sitting in a room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with medium confidence




TOP